제가 궁금한상품 수전용품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할인금액 알아볼까요
현재 쎄일전가격 6% 70,500원에서 쎄일가격
66,050원 할인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30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상품구매


최고예요 대림바스~b | 묵직하니 역시 대림바스 제품 답게 허접하지 않고 튼튼해 보이고 이뻐요~^^ 반짝반짝 윤이 나는데 누수 없이 오래 쓸수 있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직접설치하다 보니 당장 누수는 없지만 앞으로 누수 생기면 다시 설치해야 하니까요 ㅎㅎ


불쾌해요 |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했다가 취소하고 그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는 쿠팡에서 다시 구매했어요.(가격은 천원정도 더 비쌈) 배송 정말 짱짱입니다. 오후 4시쯤에 시켰는데 그 다음날 아침 9시전에 받았어요. 대박!!!!

제품 설명을 하자면 본체는 안에 황동으로 되어 있어서 무게감이 있습니다.
설치해주신 분이 따로 니쁠을 추가로 구매하셔서( 구성품에는 없습니다)
이게 각자 설치된 장소에 따라 필요한 것일수도 아닐수도 있다고 하십니다.
중간중간 테이프도 감아서 하시더라고요.
물건은 좋습니다.

단점: 제일 큰 단점은 저희는 샤워기를 99.9프로 쓰고 아래 물 나오는건 거의 쓰지 않는데
자동 수압 전환에 따라 샤워기를 약하게 틀면 끄고 다서 다시 켰을때 샤워기가 아니라 물 나오는걸로 바뀝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부분을 들어 굵은 고무줄로 고정시켜서 좀 구질구질하게 쓰고 있어요.

샤워 호스가 코팅제품입니다. 그래서 기존에 쓰던 건 스테인레스 호스라서 그냥 그걸로 달았습니다.

이 단점 두개는 제가 리뷰 볼때 다른 분께서도 쓰셨더라고요. 샤워기가 생각보다 별로라는 것과 전환밸브가 자꾸 내려간다는 말이요.

그래도 빨리 배송되서 좋아요~~


내구성은 좋은데 샤워기 쓸때 전환 스위치가 내려가요 | 샤워기 헤드에서 이물질이 나와요. 구멍마다 삐져나와있어요 이게 뭐죠????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1개제품 받아서 관리사무소에 설치 부탁드렸는데

오래된 아파트라 그런지 설치하고 누수가 있어 여럿이 교대해가며 방문하셨는데

결국 못잡아 전문가 불렀더니 한번에 잡아줬네요.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설치가 쉽지 않고 누수확인히 안되는 구조도 있어

설치후 나중에 아래층에 누수로 인한 곰팡이가 생겨 배상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제품은 전혀 이상 없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도 대림표시가 있고 튼튼해서 거의 20년 사용…

이번에도 같은 회사꺼로 주문했어요.

내구성은 좋아보입니다.

아쉬운점은 샤워기 사용시 수압을 높게 틀지 않으면

스위치가 저절로 내려가며 샤워기로 가던 물이 수도꼭지로 바뀝니다.

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 높은 수압을 유지해줘야 샤워기로 꾸준히 물이 나오네요.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1개물건,배송,가격 좋습니다.
셀프 시공전에 꼭 벽체 배관상태 확인하고 하세요.
기존수전이 볼트가 길고 신형들은 짧아 연결관 써야해서 난감했네요.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상품구매


The post 최고예요 대림바스 샤워 욕조 수전 DL-B3013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eakv.fixgearmall.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