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궁금한상품 선반,정리대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쎄일전금액 11% 12,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1,410원 쎄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7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상품구매


정리정돈깔끔!! | 여러모로 쓸모있네요^^

옷장이 정리가 됐어요 펜트리를 옷장으로 쓰고있는데^^
정리가 되어만족합니다 함께구매한 칸막이 ? 도 활용도가 좋아요

사진을보세요^^ 말이 필요없네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 음..좋으내요..생각보다 작아요..뭐 치수는 적혀있으니..
각 칸당 5.5리터 섬유유연제 하나들어가면 끝..(6인용 밥솥도 안들어가서 걸쳐지는..)
**전 박스체로 감자니 고구마니 잡곡들 대충 박스에 보관했었는대 요고받고나서 정리하고나니 쬐금은 정리 된거같아요..바닥에 펼쳐지던걸 위로 적재하다보니…옆으로 조금만 더넓었음 좋았을걸..
적재 단 칸마다 홈이 파여져있어서 들지않고 옮긴다면 분리될일이없어요 살짝쿵 끼우는방식이라..더사서 위로 계속쌓을수있어요..
다만 잡곡 같은 무거운거 많이 놓으니 부담되는지 무너질거같은 뉘앙스를 풍겨서 좀빼서 옆박스로 같이 적재했내요..
**아주 살짝쿵 정리된느낌..
17320원에 구입했어요
**그래도..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가성비 짱 수납하고 깔끔해졌어요~^^ | 잘 사용중이던 서랍장을 남푠이 버리자고 해서 넣어둔 옷을 수납할 공간이 없어 리빙박스에 넣어두고는 장롱안 공간을 활용할 방법을 찾다가 이 수납박스를 찾았어요

크기가 장롱에 두개 나란히 들어가고 위로는 5개 쌓아지네요
일단 두세트 시켰는데 3개씩 한세트 구성이지만 위로 더 쌓을 수 있어 좋네요 아님 따로 따로 분리해 사용가능하구요

이건 뭐 집집마다 장롱크기도 다를테니 수납할 공간의 길이 높이 폭 잘 체크해서 활용하면 될 듯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남는 공간에 세로길이가 약간 모자란 관계로 더 채울 수가 없어서 그점은 아쉽네요 ㅜㅜ

수납박스자체가 가벼워서 다른 공간으로 이동은 쉬울 것 같아요
대신 무거운 물건 수납은 별로 추천안하고 싶어요
옷이나 소지품들 가벼운 물건 수납에 좋을 듯 해요

로켓배송 아니 로켓와우(무료체험중~)로 저녁에 주문하고 담날 아침에 받아서 오후에 바로 정리들어갔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추가로 더 사서 정리할려구요~


우리집 다용도실을 깔끔하게 해준 박스 | 대형1개, 중형2개 이렇게 구매했는데 조립도 쉽고 튼튼하고 좋네요.
다용도실 정리때문에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 손이 조금 큰 편이라 중형은 손으로 길이 측정이 가능하네용

흠집없이 잘 왔어용


수납하기편리하고 정리하기좋은 상품 | 식탁위에 약이며 영양제 애들 칫솔 치발기등등 정리하려고 구입했어요 크고 넓어서 많이 넣어지네요 엄청단단한건아니지만 꽤 괜찮아요 사용전 닦아서 쓰세요 마감하고나서 잔여물이 조금 남아있어요 끝부분이 한군데 어디 긁혀서 왔지만 신경쓰이진 않어요 그리고 각각은 선반이 고정이 잘 되진않아요 홈에 끼우기만하는거라 이동 시에 위아래로 같이 들어야되요 그래서 별하나 뺐어요 그리고 좀 더 밝은색상 있음 좋겠어요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상품구매


The post 고등학교선생님선물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적층형 공간박스 3단 라이트그레이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kkmz.gukgobojo.kr

+ Recent posts